♥아가공주님♥ 우주특공대바이오맨

두부야캣츠야 고양이 모래 오리지널 벤토나이트에서

토종다래

상품 모래 두부야캣츠야 고양이 모래 오리지널 할인금액 알아볼까요
오늘 세일전금액 9% 7,500원에서 쎄일금액
7,030원 굿딜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4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두부야캣츠야 고양이 모래 오리지널 상품구매


벤토나이트에서 두부모래로 갈아타려는 초심자도 추천해요 | 벤토나이트 에서 두부모래 갈아타면서 처음으로 써본 두부야캣츠야인데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저희 냥이가 예민한 스타일이라 녹차,오리지널,커피 중 무향에 가까운 오리지널을 구입했습니다. 냥이 화장실에 넣어주면서 제가 직접 만져보고, 향도 맡아봤는데 순수하게 콩 100% 만든것이라서인지 전혀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런 향이 나서 좋았어요. 은은항 콩내음새가 나서 오히려 천연재료 라는게 믿음이 가더라구요.
기존에 벤토나이트 쓰던 냥이라서 살짝 걱정했는데 두부모래로 화장실 전체갈이 해줬는데 상당히 잘 사용합니다.두부모래 마감도 매끄럽게 되어있어서 핑크젤리 아프지 않겠더라구요. 두부야캣츠야는 두부모래 특성상 먼지가 없고, 알갱이가 적당히 큼직해서 치우기 상당히 편해서 집사입장에서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탈취제가 첨가해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받았는데 감자랑 맛동산 빠르게 잘 생성시키고 베란다 문 닫아놓아도 거실에 냄새가 거의 없을만큼 냄새까지 잘 잡혀서 참 마음에 들어요. 두부모래는 화장실에 바로 버릴 수 있지만 좀 물에 풀어서 내려야 배관 막히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큰 덩어리는 쓰레기비닐봉투에 따로 모아 버리고, 작은건 화장실 변기에 내리니 봉투값도 절약되고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정기배송하면 천원정도 씩 할인되서 정기배송도 고려할만큼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모래유목민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예요.


배변 냄새를 잘 잡아주고 흡수를 잘 해 주어서 만족합니 | 기존 사용 모래도 두부 모래를 사용했는데 두부야캣츠야 오리지널보다 알갱이의 크기가 작고 얇으며 콩냄새가 덜하다. 100%콩비지로 만들어진 기존 모래는 물에 잘 녹아 배변처리에 용이하고. 단단한 응집력과 냄새 억제도 해준다고 했지만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우리집 고양이(체리/페르시안 친칠라/8세/여)가 화장실의 모서리 부분에 오줌을 싸는 경향이 있는데 이때는 뭉쳐지기보다는 떡처럼 찐득하게 들러 붙어 처리하기 힘들었다. 냄새도 고양이 소변의 암모니아 냄새를 잘 잡아주지 못한다고 느꼈다

체험해본 두부야 캣츠야 오리지널 모래는 옥수수와 두부로 만들어졌고 알갱이의 크기도 길쭉길쭉하고 기존모래보다 굵은 편이다. 냄새도 콩냄새가 강하게 나서 지금까지 사용했을때 고양이의 배변활동하 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았다. 오줌도 모래에 동그랗게 뭉쳐서 공처럼 된 것을 캐냈을때의 희열감이란 ㅎㅎ 그리고 바로 변기에 버려서 물 내리면 처리도 쉽고 냄새도 안난다.
다만 아직까지 고양이가 모서리에 오줌을 안싸줘서 떡처럼 되는 지 확인을 못하였다. 차차 사용해가봐야 알겠지만 출발이 좋은 만큼 나쁘지 않을 것 같은 예감이 든다.

조금 더 사용해 보고 정기배송 신청해볼 생각이다!


천연이라 먹어도 된다지만 먹지말고 소변에 양보하세요. | 우선 무료체험으로 접하게 되엇는데 다른분들 평을 보니 색이 안좋거나 곰팡이 잇다고 하는데 저는 다행이 깨끗한 모래로 왓네요~ 3봉지 모두 부어주엇고 은근히 먼지는 잇지만 풀풀 날리는 정도가 아니라서 좋네요. 두부모래 입자가 커서 아이들 발에 딸려 나와도 바로 손으로 처리가 가능하니 좋네요. 아이들 눈하고 호흡기에 일반 모래보다 좋다니 믿어보고 사용해볼려합니다. 기호도 테스트에서 잘 싸주면 두부모래로 정착하지 않을까 싶네요. 손으로 비벼봐고 공기청정기가 반응이 적은걸 보니 모래먼지가 무거워서 바로 내려안는것 같아요. 화장실에 바로 버릴수 잇는게 최고에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은근히 용변 모와서 버리는게 여름에는 날파리 꼬이고 냄새나고 안좋은데 변기에 바로 물 내려버리면 되니깐 처리도 편하고 귀찮은 일이 하나 줄어든 기분이네요. 굿입니다~ㅎㅎㅎ

– 하루사용후기

우선 잘안뭉쳐요~ 별4개에서 3개로 하향조정….
변기에 버릴수 잇고 애들 눈꼽이나 호흡기에 좋다지만 뭉치지 않은면 고양이모래가 아닌거죠~
그냥 푸서석하면서 깨지네요. 기대가 컷던만큼 실망도 크네요. 우리 애들은 이제 다시 월래 모래로 돌아갑니다.


냄새도 잘잡아주고 응고력도 너무 좋아요 | 우선 배송이 너무 빨라서 좋았어요.
금요일 저녁 자정이 다되어서 주문했는데 토요일 낮에 배송왔더라구요
안그래도 모래가 떨어져가서 조마조마했는데 빠른배송에 완전 감탄했어요
이래서 쿠팡 로켓배송이 좋터라구요^^

두부야캐츠야 고양이모래 오리지너로 6개 주문했는데
한봉지에 7리터씩 담아져있어서 부담없는 무게더라구요

그리고 순수한 콩으로 빚은 두부를 사용해서 만든 두부모래이다보니깐
건강에도 괜찮겠더라구요~~!!!

오리지널에서는 콩향이 살짝나긴하는데
오히러 진짜 콩으로 만들어졌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믿음이 팍팍갔습니다.

먼지랑 가루도 거의 없어서 환경친화적으로 고양이모래로
사용하기에 딱이였어요
화장실 변기에 버릴때도 잘 녹아서 편하더라구요
쓰레기봉투에버리지 않고 변기에 버릴수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고양이의 변을 빠르게 응고시켜주고 냄새까지 잡아줘서 너무 좋터라구요
청결과 쾌적한 환경을 좋아하는 우리 레오가 넘 좋아해요 ㅎㅎ

처음에는 우리집 고양이 레오는 볼일을 잘 못보더라구요.
그래서 기존모래와 섞어서 주니깐 2-3일쯤 지나니깐
이제는 적응도 잘해서 볼일도 잘보더라구요^^


울 냥이 인생모레 두부야 캣츠야 드디어 만났네! | 쿠팡으로 배송은 하루만에 왔어요! 역시 배송은 쿠팡이 최고네요!
사막화 때문에 벤토는 엄두가 안나고 두부모래만 사용하는데 아깽이였을때부터 두부모래 먼지 날림 때문에
결막염이 2차례 정도 왔었어요! 그래서 먼지 날림을 많이 신경 쓰고 있는데 두부야 캣츠야는 진짜 신기한게
모래의 먼지가 진짜 없어요!! 제조 과정에서 먼지를 많이 제거한게 느껴지더라구요!
콩 100%로 만들어져 있어 개봉하니깐 바로 콩냄새가 많이 나더라구요~ 탈취제로 냄새가 많이 나서 탈취효과를 뺐다고 했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올해 만들어진 제품이라 특유의 냄새 같은건 없었네요!
울냥이가 진짜 좋아하고~~ 감자 캘때도 부서짐이 없어 남아있는 모래도 오염없이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맛동산 캘때 확실히 느끼는게 맛동산에 묻는 먼지가 없어요!
진짜 대 투더 박!!!!! 물에 진짜 잘 녹아서 변기에 버리고 바로 물 내려도 변기가 막히지 않아요~~~
앞으로 쭉 사용하게 될 것 같아요~~~~


두부야캣츠야 고양이 모래 오리지널 상품구매


The post 두부야캣츠야 고양이 모래 오리지널 벤토나이트에서 appeared first on 군불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agle.tickethalma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