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공주님♥ 우주특공대바이오맨

리빙해피 싱크대선반 600 + 뉴후라이팬 스토리지 5단 음~..뭐라

토종다래

제가 궁금한상품 식기건조대,선반 리빙해피 싱크대선반 600 + 뉴후라이팬 스토리지 5단 쎄일 이런상품어때요
현재시간 상품금액 에서 쎄일된 가격
14,800원 최저가금액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4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리빙해피 싱크대선반 600 + 뉴후라이팬 스토리지 5단 상품구매


음~..뭐라 말하기가~~~ | 저희집 같은 경우 선반 스토리지는 그나마 쓸모가 있어요..
근데 후라이팬 스토리지는 저희집같은 경우는 그닥 쓸모가 없내요..
와이프가 회사 근무중에 사달라고 카톡으로 보냈길래 아무생각없이 구매 했더니, 우리집도 후라이팬 스토리지 들어갈 사이즈가 아니더군요.. ㅜ.ㅜ
아니 솔직히 사진상에 보다싶이 갈집 나사를 빼고 집어넣으면 들어는 간신히 가는데, 중요한것은 후라이팬이 들어가지 않는 단점.. 작은 사이즈의 후라이팬이라면 넣을수 있지만, 조금만 커도 후라이팬 스토리지 밖으로 튀어나와서 많은 자리를 차지하게 됩니다.. 그것까지 계산해 둬야 해요..
만약에 후라이팬 스토리지도 구매할 생각이라면…………….
첫째 선반 스토리지 사이즈 계산하고, 후라이팬 스토리지는 계산하지말고, 실제 놓아둘 후라이팬 사이즈를 재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즉, 후라이팬 스토리지 사이즈가 24cm인데 실제 후라이팬 사이즈는 보통 28cm예요..저흰 30cm짜리 웍도 있구요..그러니 선반및후라이팬 스토리지 가로 길이가 광고처럼 합이 61cm+24cm=85cm 이지만, 실제로 후라이팬은 보통 28cm가 많이 쓰이므로, 우리집 싱크대 가로 길이가 85cm아닌, 최소 90cm이상은 되야 해요…
저흰 괜히 후라이팬 스토리지를 구매한것 같아요… 선반 스토리지만 살껄…쩝~~~~~
그리고 다른분 후기처럼 후라이팬 스토리지 연결할때 정말 손이 무진장 아프고 힘듭니다.. 참고 하세요..
후라이팬 스토리지가 문제내요. ㅜ.ㅜ 체결하기 많이 힘듬(원터치라고 하지만 이것도 아주아주 뻑뻑함)…남자인 저도 많이 힘들고 손이 아퍼 죽는줄.그리고 또 나사같은 것 끼울때도,,, 어휴 힘들어 죽어요.~~~..짜증 많이 납니다…


깔끔하네요 | 상품평 에 힘이 없다는 말에 고민했는데 설치만 잘 하면

짱짱 하니 생각보다 좋아요.

정리 안된 어수선 했던 싱크대 밑이 너무 깔끔해 져서

보기 좋아졌어요.

진작 살껄…그리고 사이즈 조절도 가능해서 더 맘에 들어요.


주방 필수품들, 좁다고 버릴수 없으면 활용해 보셔요. | 아들네 집에 설치했어요.

우리집은 씽크대 밑에 음식물 처리기가 있어서 설치해도 공간활용도가 그닥 높지 않아서 환불하려고 했다가 아들네 집으로 직행.

조립이 그닥 어렵단 생각은 안듭니다.
뉘집이나 배수구로 인해 어정쩡한 공간이 되는건 엇비슷하더군요.

출근 시작한 며느리 대신해서 손녀 돌보러 다니면서 주방도 자연스럽게 내 손 안에 들어왔네요.

눈과 손에 익지 않은 아들며늘 공간이라 어설프고 조리기구도 내 손에 맞지않아 불편한데 커 가는 손녀 건강식은 챙겨주고 싶은 할미 맘이라 주방을 넓게 쓰고 싶더군요.

환불 안하고 설치했더니 옆 공간이 널널해져서 예쁜 손녀 밥 차려주기가 한결 편리해 졌어요.

후라이팬 거치대는 뉘어서 설치가 가능하지만 세워서 설치했구요.

울 아들며늘이도 맘에 들고 편리하게 사용하길 바라는 엄니 맘입니다.


리빙해피 싱크대선반 600 + 뉴후라이팬 스토리지 5단, 화이트, 선반(61 x 28 x 28 cm), 스토리지(24 x 24 x 42.5 cm)거의 한달 정도 사용중입니다.

우선 선반의 경우, 부엌장에 나사 자국을 낼 수 없어 원래의 용도로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나사로 조립하지 않아도 선반의 형태를 유지할 수 있기는 하지만 무거운 물건은 못 올립니다.

후라이팬 스토리지의 경우 처음에는 너무 만족스러웠으나 지금은 약간 후회중입니다.
스토리지의 각 면마다 일종의 고정핀(?)들이 있어 조리도구가 떨어진 적은 없지만 떨어질까 걱정이 될 정도로 앞으로 기웁니다 (참고로 맨 아래: 큰 냄비, 밑에서 두번째: 작은 냄비, 세번째: 표준사이즈 스테인레스 후라이팬, 4번째 계란 후라이용 작은 사이즈 팬 보관중입니다, 즉 두번째 칸의 냄비의 무게를 견디지 못한 것일 확률도 높습니다). 물론 계란 용 후라이팬 중량 정도만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런 고민이 필요없으실 겁니다.


리빙해피 싱크대선반 600 + 뉴후라이팬 스토리지 5단, 화이트, 선반(61 x 28 x 28 cm), 스토리지(24 x 24 x 42.5 cm)음, 저희집 싱크대랑은 안 맞아서 아쉽네요.
사서 뜯으면 반품이 안되니 뭐 꾸역꾸역 써보기로 했어요.

일단 저희집처럼 오래되고 작은 2개짜리 개수대가 있는 싱크대는 안맞아요.
꼼꼼히 사이즈 다 재고 사셔야 합니다.

몇날몇일 고민하고 사이즈 재고 샀는데 더 꼼꼼히 쟀어야 하는데 아쉽네요

꾸역이 선반도 넣어서 높이 맞는 냄비만 넣으려구요.
그래도 애매하게 남는 공간이 생겨 속상하지만요..

후라이팬 선반도 높이가 안맞아 비스듬히 겨우 넣으니 딱 맞게는 들어가지만 넣고 뺄때는 다 빼고 낑낑 비스듬히 넣어야하구요,
5단 전부 사용도 불가해요.

무엇보다 후라이팬 선반 고정핀은 넉넉히 들어있지만 무색하게 아구가 잘 안맞는것처럼 아주 고생고생해서 넣어야해요.
이게 불량인지 아닌지 참.. 모르겠어요.

참.. 아쉬운점이 많네요..

좋은 구매들 하세요.


리빙해피 싱크대선반 600 + 뉴후라이팬 스토리지 5단 상품구매


The post 리빙해피 싱크대선반 600 + 뉴후라이팬 스토리지 5단 음~..뭐라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리빙해피 싱크대선반 600 뉴후라이팬 스토리지 5단 음~..뭐라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